KSR
8 months ago

[인터뷰] 레이싱모델 진하진·홍지은, "KSR 자매가 됐어요"

뉴스1.png

 

 

[인터뷰] 레이싱모델 진하진·홍지은, "KSR 자매가 됐어요"

 

지난 7일 성대히 막을 올린 코리아스피드레이싱(KSR)에서는 우렁찬 배기음을 내뿜는 차량 사이로 레이싱모델의 존재감이 돋보였다. KSR 전속 레이싱모델 홍지은과 진하진은 올해 시즌에 앞서 "KSR을 널리 알리기 위해 열심히 뛰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날 '2023 태백시장배 코리아스피드레이싱' 개막전이 열린 강원 태백시 태백스피드웨이에서 홍지은과 진하진을 만났다. 두 사람은 총 5라운드로 치러지는 이번 시즌 대회 본부 모델로 활약하며 원활한 경기 진행을 돕는 한편 모터스포츠 팬들과 함께 호흡할 예정이다.

 

특히 홍지은은 KSR 개막전이 데뷔 무대다. 그래선지 첫 경기를 앞둔 그녀의 자세는 남달랐다. 홍지은은 "레이싱모델 첫 데뷔 자리인데 잘할 수 있을지 걱정이 앞서지만 설레는 마음이 더 크다"며 떨리는 심정을 전했다.

 

진하진은 2018년 데뷔한 베테랑 모델이다. 서울에서 태백까지 오는 동안 그녀의 걱정거리는 오직 날씨뿐이었다. 전날(6일) 예정된 예선이 미뤄질 정도로 많은 비가 내렸고 경기 당일 오전에도 이슬비가 내리고 멈추기를 반복했다. 전하진은 "날씨야 좋아라, 비만 오지 말아라 하면서 계속 기도만 한 것 같다"고 했다.

 

■ 아주경제 : https://www.ajunews.com/view/20230509151142554

KSR

KSR 공식 오피셜입니다.

118
0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